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stl
- EFFECTIVE C++
- Unreal
- MultiCore
- 한국산업기술대학교
- 멀티쓰레드
- multi-core
- 메모리관리
- 옵저버 패턴
- 게임공학과
- sequential
- 멀티코어
- Multithread
- c++
- Atomic
- material
- observer pattern
- thread
- 쓰레드
- 멀티코어 프로그래밍
- 프레임워크
- Design Pattern
- 복사생성자
- 옵저버
- vector
- C
- 유니크포인터
- random access
- 스마트포인터
- 디자인패턴
Archives
- Today
- Total
태크놀로지
[Material] Lava Effect(용암효과)(1) 본문
1. 3가지 색 적용 -> emissive color사용(스스로 빛을 내야하기 때문에) / 온도에 따라 변하도록 (black body사용)
2. displacement mapping -> tessellation 메쉬 외형 변형
3. normal mapping -> crust 효과(조각조각 나 있는 형태)
다음 포스팅에서 실습내용 진행합니다.
출처
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과 이택희 교수님 고급그래픽스효과 강의 - Lava effects
'고급 그래픽스 효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Material] Lava Effect(용암효과)(3) (0) | 2020.06.29 |
---|---|
[Material] Lava Effect(용암효과)(2) (0) | 2020.06.28 |
[Material] Electronic Fence Effect (Opacity Mask, 이미시브 컬러) (2) (0) | 2020.06.28 |
[Material] Electronic Fence Effect (Opacity Mask) (1) (0) | 2020.06.27 |
[Material] Displacement, Normal Mapping (0) | 2020.06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