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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크놀로지
IT TAKES TWO 모작 - DirectX11 본문
게임소개
2인 협동기반 어드벤쳐 게임
개발환경
DIRECTX11
C++
PHYSICS
개발기간
2개월
개발인원
7인
Video : https://youtu.be/vmtFttI1pao
담당역할
메인 쉐이더
- 캐스케이드 쉐도우 매핑 (CSM)
- 디퍼드 렌더링
- 다중 조명
- 노말 & 스펙큘러 매핑
- 포스트 프로세싱
- HDR
- Tone Mapping
- Adaptation
- Blo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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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Vignatte
- 화면 공간 프로세싱
- SSAO
- 블러
- 레디어 블러
- 스펙큘러, 이펙트, 이미시브 블러 적용
- 안개
- 높이포그
- 볼륨포그
- 기타 쉐이더
- 팬텀 쉐이더 (오브젝트 뒤에 가려진 물체 렌더링)
컨텐츠
- 레일태우기
- 서랍버튼
- 보스방 코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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