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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 TAKES TWO 모작 - DirectX11 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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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 TAKES TWO 모작 - DirectX11

원택 2022. 1. 12. 19:34

게임소개

2인 협동기반 어드벤쳐 게임

 

개발환경

DIRECTX11

C++

PHYSICS

 

개발기간

2개월

 

개발인원

7인

 

Videohttps://youtu.be/vmtFttI1pao

 

담당역할

메인 쉐이더

  • 캐스케이드 쉐도우 매핑 (CSM)
  • 디퍼드 렌더링
    • 다중 조명
    • 노말 & 스펙큘러 매핑
  • 포스트 프로세싱
    • HDR
    • Tone Mapping
    • Adaptation
    • Bloom
    • DOF
    • Vignatte
  • 화면 공간 프로세싱
    • SSAO
  • 블러
    • 레디어 블러
    • 스펙큘러, 이펙트, 이미시브 블러 적용
  • 안개
    • 높이포그
    • 볼륨포그
  • 기타 쉐이더
    • 팬텀 쉐이더 (오브젝트 뒤에 가려진 물체 렌더링)

 

컨텐츠

  • 레일태우기
  • 서랍버튼
  • 보스방 코어